차단된 사이트 들어가는 방법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Proxy 와 VPN의 비교
Proxy (프록시) VPN (가상 사설망)

프로그램이 프록시 연결을 지원해야 함.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프로그램이, VPN을 사용하기 위한 어떠한 추가 기능도 필요 없음.
프로그램 별로 설정이 필요함. 프로그램별로 설정이 필요없이, 일단 VPN 연결이 이루어지고 나면 모든 외부로 나가는 네트워크 연결은 VPN 연결을 사용하게 됨.
웹 프록시의 경우 IP 주소를 숨길 수 없거나, 프록시를 사용해서 접속했다는 정보를 남길 수 있음.

최종 접속지(구글, 다음, 네이버 등 사용자가 접속하려는 목적지)에서는 VPN을 통한 접속인지 아닌지를 알 수 없음.

VPN 서버와 클라이언트(당신) 사이의 모든 통신은 암호회 됨.

둘 다 차단된 인터넷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자신의 IP 주소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 사용 합니다.

최근에 사용해본 VPN 서비스인  Private Tunnel을 소개합니다.

등록(Sign up)만 하면 100MB의 무료 네트워크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암호만 입력하면 가입이 됩니다.

가입할 때 썼던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오는데, 링크를 클릭하셔야 하므로 가짜 이메일 주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입하시고 사용하시는 OS에 맞는 접속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로그인하시고 연결 (Connect)을 누르면 됩니다.

 

사용해 본 결과 속도는 좀 느린 편이나 어차피 이걸로 토렌트 전체를 다운로드 받을 생각을 하시면 안 됩니다.

속도문제나 무료 용량 제한도 있기 때문 입니다.

Torrent 파일 다운로드 까지만 VPN을 사용하고 그 이후는 VPN 연결을 끊으시면 됩니다.

글을 쓰는 지금 Private Tunnel에서 선택할 수 있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United States 미국 
 Canada 캐나다 
 United Kingdom 영국 
 Switzerland 스위스 
 Netherlands 네덜란드 
 Sweden 스웨덴 

참고로 uTorrent 에서 torrent 파일이 추가될 때 자동 다운로드가 시작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설정 -> 옵션 -> 인터페이스 -> ‘토렌트를 추가할 때’ -> ‘자동으로 다운로드 시작 안 함’ 을 체크 표시 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torrent 파일들을 받은 뒤에는, VPN 접속을 끊고(disconnect) uTorrent에서 해당 다운로드 항목들을 오른쪽 클릭해서 ‘시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uTorrent 자동 다운로드 옵션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